콩밥의 명도소송 서비스와 변호사를 소개합니다.

김서영 변호사

김서영 변호사

콩밥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안녕하세요. ‘콩밥’의 대표변호사 김서영입니다. 소개를 간략히 드리면, 저는 사법시험을 통과하여 2009년부터 현재까지 15년차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6년에 법률사무소 이소를 창업하여 7년째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사무소 이소는 2016년 ‘법률서비스의 EASIER(쉽고) & SMARTER(스마트하게)”라는 가치를 모토로 시작하였으며, 그러한 시도를 좋게 봐주신 고객들 덕분에 지난 7년간 300여개 기업 및 개인 고객을 확보하였고 고객님들의 지속적인 재방문과 소개로 성장하여 왔습니다.

약력

– 제47회 사법시험 합격(2005)
– 제38기 사법연수원 수료
– 대한변협인증 부동산전문변호사
– 연세대학교 법과대학 졸업
– UCLA 법학석사
– 미국 뉴욕주 변호사시험 합격(2015)
– 전)LG그룹 사내변호사
– 전)홈플러스 부동산법무팀 변호사
– 전)법무법인 가율 변호사
– 현)법률사무소 이소 대표변호사
– 현)서울시 법률분야 전문위원

제가 변호사가 되었던 해보다 변호사의 숫자가 총 3배 가까이 늘어났지만, 고객들이 느끼는 법률서비스에 대한 문턱은 낮아지고 있지 않습니다. 법률서비스에 대한 수요는 높으나, 적절한 비용으로 성심성의껏 수행할 변호사를 찾기는 어려우며 그 가격이 합리적인지 알기 어렵습니다.

또한, 아직도 고객들은 변호사를 어려워하고, 변호사가 어떤 일을 했고 어떤 일을 하지 않았는지 정확히 알지 못하는 채로 소송의 결과를 받고 있습니다. 위와 같은 문제의식과 이를 조금이라도 해소하기 위한 목표에서 ‘콩밥’ 서비스를 시작하였습니다.

콩밥 명도소송 설립 이유

콩밥이라는 이름의 뜻이 무엇인가요?

‘콩밥을 먹이다’ ‘콩밥을 먹는다’라는 표현이 있습니다. 콩밥은 ‘교도소’ ‘감방’ ‘형무소’를 의미하는 말로 쓰이고 있습니다. 콩밥은 많은 분들의 억울한 일을 해소하고, 법률서비스를 가깝게 느끼실 수 있도록 만든 서비스의 이름입니다.

콩밥 법률적 의미

콩밥 명도소송 서비스의 특장점은 무엇인가요?

명도소송은 매년 40,000건 가까이 접수되고 있으나(대법원 사법연감 기준), 아직도 변호사를 선임하지 않고(셀프 또는 법무사를 통하여) 진행하는 비율이 높다고 합니다. 그러나, 비법률가가 소송 절차를 공부하면서 진행하기에는 너무나 많은 시간과 노력이 소모되며, 법적 지식이 부족하거나 대응을 제대로 못하여 소송이 각하되거나 집행이 불가하게 되는 사례도 많이 발견되고 있습니다.

특히, 명도는 신속한 판결을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소송이 지연될수록 임대인들의 월세 손실이 매월 지속적으로 증가되기 때문입니다. 콩밥은 자동화 시스템을 구축하여 귀하의 소송을 최우선으로 신속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빠른 접수와 처리, 지속적인 지연 방지 모니터링, 재판부와 소통을 통하여 진행 상황을 상세하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콩밥은 의뢰인 분들이 쉽고 편하게 변호사에게 접근할 수 있고, 사건 진행을 투명하게 지켜볼 수 있고, 정직한 정보를 제공하고,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도움을 드리는 것을 목표로 명도소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보증금이 모두 소진되기 전에

더 이상 참지 마시고 콩밥에게 맡기세요

더 이상 참지 마시고
콩밥에게 맡기세요

카카오톡 상담하기

QR코드 사용이 어려우신가요? 성함과 휴대폰 번호를 알려주시면, 초대 메시지를 발송해드리겠습니다.